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캘리그라피 교육, 여주시립 폰박물관에서 만나다 김민수
  • 기사등록 2023-02-21 14:54:48
기사수정


▲ 디지털 캘리그라피 교육, 여주시립 폰박물관에서 만나다



경기도 여주시(시장 이충우) 여주시립폰박물관에서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의 하나로 디지털 캘리그라피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폰박물관은 디지털 캘리그라피를 통하여 다양한 미디어와 플랫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고, 올바르게 소통하여 지속적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디지털 캘리그라피는 “손글씨로 만나는 디지털 캘리그라피”(기본반)과 “디지털 캘리에 감성을 더하다.”(창작반)으로 나뉘어 진행한다.


“손글씨로 만나는 디지털 캘리그라피”(기본반)는 2023년 3월 14일부터 5월 2일까지 성인을 대상으로 운영하며, “디지털 캘리에 감성을 더하다.”(창작반)은 3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기본반을 수료한 성인을 대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교육프로그램 신청은 네이버 예약시스템 3월 7일 10시에 오픈되며, 네이버에 “여주시립 폰박물관”을 검색 후 폰박물관 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폰박물관 관계자는 “폰박물관의 디지털 캘리그라피 교육을 통해 여주시민이 디지털에 관련한 역량과 자신감을 습득하고 문화로 소통하며, 디지털 콘텐츠 창작 능력을 높이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폰박물관 031-887-354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8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정 의원,‘경기북부 특별자치도 설치 등에 관한 특별법’ 발의
  •  기사 이미지 쇠채아재비
  •  기사 이미지 우크라이나 스칼프 미사일 러시아 연방을 공격, 프랑스서 허용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