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선 2대 파주시 체육회장 취임식 개최 추현욱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2-13 15:16:57
기사수정


파주시(시장 김경일)10일 금촌다목적체육관에서 체육회 임원, 종목 단체 회원 및 지역 내 기관사회단체장 등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 제2대 체육회장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술이홀 태권도 시범단, 시립합창단 등 식전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개회 및 국민의례 내빈소개 체육회기 전달 취임식 체육발전기금 전달식 축하케이크 절단식 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됐다.

 

체육회 부회장, 스포츠공정위원장 등을 역임하고 민선2대 체육회장에 취임하게 된 김종훈 회장은 성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시민화합체육대회 및 경기도종합체육대회 등 당면한 체육 현안을 차질 없이 준비하고, 체육 인프라 구축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통해 선진 스포츠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올해 하반기 개최 예정인 시민화합체육대회와 2024~25년 경기도 종합체육대회 준비 등으로 인해 파주시 체육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민선 2대 김종훈 신임회장님을 중심으로 체육인 여러분들께서 의지와 역량을 한데 모아 파주시 체육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다해 주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종훈 신임회장은 취임과 함께 체육발전 및 꿈나무 육성을 위해 체육발전기금 1억원을 기탁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50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