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이탈리아의 올림픽 100m 챔피언 마르셀 제이콥스(Marcell Jacobs)와 장기 계약을 체결했다(사진: 비즈니스 와이어)이탈리아의 올림픽 100m 챔피언 Marcell Jacobs가 스포츠 기업 PUMA와 장기 계약을 체결하고 토요일 우치에서 열리는 올렌 컵(Orlen Cup)에서부터 PUMA의 제품을 착용한다.
Jacobs는 멀리뛰기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100m 올림픽 금메달과 4x100m 계주를 포함해 단거리 경기에서 일련의 타이틀을 획득했다. 그는 또한 유럽 100m 챔피언이자 세계 및 유럽 60m 실내경기 챔피언이기도 하다. 그의 100m 개인 최고 기록은 9.80초이다.
PUMA의 스포츠 마케팅 책임자인 Pascal Rolling은 “우사인 볼트에 이어 올림픽 100m 챔피언 마르셀 제이콥스를 PUMA의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PUMA는 올해와 내년 매우 중요한 육상 경기를 앞두고 Marcell Jacobs, Andre de Grasse, Shericka Jackson, Elaine Thompson-Herah와 같은 놀라운 선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
Jacobs는 Instagram에서 ‘crazylongjumper’라는 아이디로 1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전 세계 많은 팬들과 소통한다. 운동에서의 성공과 훌륭한 인성의 조합은 PUMA의 이상적인 모델로 적격이라는 평가다.
Jacobs는 PUMA의 evoSPEED TOKYO NITRO 트랙 및 필드 스파이크를 착용할 예정이다. 이 스파이크는 발 앞부분에 적용한 PUMA의 NITRO Elite 폼 기술과 전체 길이의 Pebax 플레이트로 힘과 추진력의 궁극의 조합을 제공한다.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 개최
경상북도는 17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개최를 계기로 세계역사문화 중심의 글로벌 포럼으로 신설되는 세계경주포럼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한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APEC 역사상 최초로 문화창조산업 협력이 공식 의제로 채택된 것을 계기로 세계 문화계..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