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송~가인이어라~, 전남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한당께요~ - 응원 릴레이 다섯 번째 주자로 참여 장병기
  • 기사등록 2023-02-05 11:31:30
기사수정

▲ 송가인 전남 고향사랑기부제 응원릴레이 / 사진=전라남도제공


파워풀한 목소리로 트로트 열풍을 일으키며 많은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 여신 송가인 씨가 전남 고향사랑기부제 응원을 이어갔다.


송가인 씨는 “전남에서 자라며 배웠던 진도 판소리가 제 트로트의 바탕”이라면서 “내 고향 전남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전남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적극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전남도는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홍보를 위해 ‘전남 고향사랑기부제 응원 릴레이’를 추진하고 있다. 송가인 씨는 국민배우 김수미, 김황식 전 총리, 원조 한류스타 김연자, 국민 안내양 김정연 씨에 이어 다섯 번째 응원 주자로 나섰다.


송가인 씨는 진도 출신으로 케이블방송 트로트 경연대회 우승을 통해 인기몰이를 시작해 트로트 여신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2019년 전남도 관광 홍보대사, 진도군 홍보대사, 2021년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등 전남 홍보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전남도는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자에게 남도장터 상품권, 친환경농산물꾸러미와 함께 여수 갓김치, 나주 배, 영광 굴비 등 전남만의 매력이 담긴 농수축산 특산품과 천연염색 체험,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등 다양한 체험‧관광상품을 답례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거주하는 지자체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로 기부자에겐 기부금액의 30%이내 답례품을 제공한다. 10만 원까지는 전액, 초과분은 16.5% 세액공제 혜택도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고향사랑e음(ilovegohyang.go.kr) 시스템과 농협은행을 통해 기부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42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군산시 농기계임대사업용 불용 농기계 공개 매각
  •  기사 이미지 군산시 드림스타트-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학교 간담회 진행
  •  기사 이미지 군산시, 읍·면지역 실외사육견 중성화수술 지원사업 실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