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 사진=왼쪽부터 손정완 셀티아라 대표와 김태훈 선수가 셀티아라 기념 케이크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레코스텍(대표 손정완)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대표 브랜드 ‘셀티아라(CELLTIARA)’의 선케어 신제품(선에센스·톤업선크림) 출시에 맞춰 프로골퍼 김태훈을 3년 연속 공식 홍보대사로 재위촉했다고 밝혔다.
김태훈 프로는 선수 경력 15년 차의 베테랑 골퍼로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20 제네시스 챔피언십’ 우승 타이틀을 획득한 바 있다.
이레코스텍은 이번 홍보대사 재위촉을 기념해 최근 셀티아라 본사에서 김태훈 프로와 함께하는 신년 축하 파티를 개최하고, 3년 연속 위촉을 축하하는 케이크를 전달했다. 이날 김태훈 프로는 골프 스윙으로 케이크 촛불 끄기 등의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계자들의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앞으로 김태훈 프로는 2월 출시 예정인 셀티아라의 선케어 신제품 2종에 대한 홍보 활동에 주력할 계획이다.
셀티아라에 따르면 선케어 제품은 골프 애호가 등에게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골퍼의 경우 그린 위에서 평균 4시간을 집중해야 해 기미·주근깨 및 피부 노화의 원인인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기 쉽다. 여론 조사 기관 Qualtrics가 2020년 미국 성인 골퍼를 대상으로 진행한 패널 리서치 결과에서도 골퍼들이 선호하는 가장 일반적인 자외선 차단 행동으로 모자 착용(69%)에 이어 자외선 차단제 사용(66%)이 2위에 올라 그 중요성을 시사했다. 이어 선글라스 착용(56%), 그늘 찾기(45%) 순이었다. 이에 뷰티·스킨케어 업계는 자외선 차단을 위해 수시로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순수 성분의 선케어 제품 등을 선보이며 골퍼 등 야외 활동이 잦은 사람들을 겨냥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새로 선보이는 선케어 2종은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하며, 얼굴 붓기·탄력·수분 등의 케어를 돕는 기능성 제품이다. 저자극 테스트 인증을 완료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롤러형으로 설계해 편의성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두 제품은 김태훈 프로가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으로 일찌감치 조명을 받고 있다. 앞서 김태훈 프로는 골프장을 걸으며 손을 쓰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핑거프리 제품’이라는 점에서 긍정적 평가를 내린 바 있다.
셀티아라 손정완 대표는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분야에서 기초 화장품 라인업 확장을 위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선크림 제품들을 출시하게 됐다”며 “주름과 탄력,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특허 받은 롤러형 타입의 용기가 피부 탄력, 주름 개선 등을 부스팅하는 역할을 수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손 대표는 “야외에서 사용이 편리하고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에센스 형태의 제형이라 남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 유통 채널망 확대와 할인 이벤트, 해외 판매까지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방침”이라고 밝혔다.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서 첫 공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의장 이성룡)는 12월 17일 열린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의회 소통 캐릭터 ‘바르미’ 조형물 2종을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형물 설치는 시민이 의회를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 견학과 시민 방문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