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리야드의 킹 파드 스타디움(King Fahd Stadium)에서 19일 오후 10시(현지 시각)에 열리는 AC 밀란과 인터 밀란의 이탈리아 슈퍼컵에 앞서 기자 회견이 열렸다. 이는 제2회 디리야 시즌의 스포츠 이벤트 가운데 하나로 사우디아라비아 체육부가 주관한다.
먼저 AC 밀란 피올리 감독과 칼라브리아가 기자 회견을 시작했다. 피올리 감독은 “트로피가 걸린 중요한 경기다. 최근 시즌에서 인터 밀란과의 경기는 늘 어렵고 치열했다. 결승전 전날은 쉽지도 어렵지도 않다. 그들은 우리가 이겼던 경기에서도 항상 어려웠던 강한 상대였다. 이번에도 우리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 행사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에 오게 돼 기쁘고 팀과 함께 이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것을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피올리 감독은 사우디 축구 국가대표팀의 활약에 대한 질문에 “우리는 사우디 국가대표팀이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아르헨티나를 꺾고 값진 승리를 거둔 것을 봤고, 전 세계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 축구계의 독특한 이미지를 반영하는 것이다”고 답변했다.
인터 밀란의 시모네 인자기 감독도 이번 대회를 위해 사우디아라비아에 오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여기 리야드에 오게 돼 기쁘고 많은 팬이 인터 밀란 셔츠를 입을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자기는 내일 경기를 기대하며 “이번 경기의 중요성을 알고 있고, 무엇보다 결승전은 더비 매치다. 좋은 경기를 하도록 노력하겠다. 또 올 시즌 첫 트로피인데 잘하고 싶다”고 말했다. 인자기는 내일 우승의 의미를 묻자 “트로피라고 생각한다. 모든 팀이 여기까지 올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답변했다.
*출처: AETOSWir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 개최
경상북도는 17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개최를 계기로 세계역사문화 중심의 글로벌 포럼으로 신설되는 세계경주포럼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한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APEC 역사상 최초로 문화창조산업 협력이 공식 의제로 채택된 것을 계기로 세계 문화계..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