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시, 설 명절 장보기로 ‘전통시장 활성화 기여’ - 16 ~ 24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특별기간 운영 - 전 공무원, 전통시장 장보기로 따뜻한 정 나눠 - 전통시장 3만원이상 고객 1천명 추첨... 1만원 다이로움 포인트 특별이벤트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1-17 09:47:05
기사수정

익산시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에서 다양한 장보기 행사를 추진해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 설 명절 ‘전통시장 활성화 기여’


시는 이달 16일부터 24일까지 설 명절 기간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특별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의 이용증가 및 급등하는 물가상승 등으로 경기침체에 빠진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해 익산시 전 공무원이 전통시장 활성화에 동참한다.

 

특히 20일에는 정헌율 익산시장을 비롯한 국단별 직원들이 정감 있고 활기찬 명절 분위기를 북돋고자 다이로움 지역화폐와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한 전통시장 명절 장보기 행사에 나선다.


또한 이달 7일에서 24일까지 지역 내 전통시장 상점에서 다이로움 카드를 이용한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 1천명에 한해 추첨을 통하여 1만원 다이로움 포인트를 지급하는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1월 한달간 온누리상품권에 대하여 지류형상품권 5%, 모바일상품권 및 카드형 상품권은 10%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온누리상품권 및 다이로움 지역화폐를 이용하여 전통시장 설맞이 장보기 행사 동참으로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기를 소망한다앞으로도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7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