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익산산림조합(조합장 김수성), 다이로움 밥차에 성금 일천만원 기탁 - 다이로움 나눔곳간 이용자와 저소득 주민 점심 해결 '다이로움 밥차' 운영… - 맛과 영양이 가득한 따뜻한 밥 한끼 드시고 힘내세요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3-01-16 09:36:05
기사수정

익산산림조합(조합장 김수성)은 지난 13일 익산시청을 방문해 어려운 이웃과 다이로움 밥차 이용자를 위한 성금 일천만원을 기탁했다.


 

▲ 익산산림조합, 다이로움 밥차에 성금 기탁


후원된 성금은 다이로움 나눔곳간 이용자들과 저소득 주민들이 점심식사를 해결하기 위한 다이로움 밥차의 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익산산림조합 김수성 조합장은 "조합에서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에 성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식사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자 한다밥차에 오시는 이웃분들이 맛있게 드시고 몸과 마음이 든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식사를 하시기 위해 매주 찾아오시는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온기를 느끼실 수 있도록 따끈한 밥과 국을 준비하여 잘 전달할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산림조합은 사회공헌활동 및 관내 협조가 필요한 부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폭우로 중앙동 수해 성금 500만원 기탁, 푸른익산가꾸기 운동을 위해 성금 1,000만원 기탁, 이 외에 명절맞이 불우이웃돕기 성금 등 다방면으로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6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2024 아산시 노동상담소 운영위원회 개최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올 하반기 슬로시티 재인증 준비 박차!
  •  기사 이미지 허경영 성추행 사건과 정치 자금법 위반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