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의정부시,규제개혁 시민공모전 우수과제 선정 김한구
  • 기사등록 2015-12-16 14:51:18
기사수정

의정부시는 지난 5월부터 9월까지 의정부시민을 대상으로 경제활동을 제약하거나 시민생활에 불편을 초래하는 규제에 대한 개선과제를 공모하여 소관부서의 검토 및 규제개혁위원회의 심의를거쳐, 과제 6건에 대해 적정성,노력도,효과성,만족도,실현가능성 등 5개 항목에 대해 심사를 실시,최종 6건의 우수 및 장려 과제를 선정했다고 16일 밝혔다.


2015년 제1회 의정부시 규제개혁 시민공모전 결과,산업단지 내 고도 제한 완화로 기업투자 활성화, 산업단지 내 기반 시설(인도) 개선 등 우수 2건, 법령에 근거 없는 임의규제(도로굴착 포장조건) 삭제 등 장려 4건의 과제가 선정 됐으며,입상자에게는 상장과 온누리상품권(우수 각 30만원, 장려 각 10만원)을 부상으로 시상하고 건의된 과제는 소관부서에 개선 권고할 계획이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 규제개혁 시민공모전을 통해, 주민생활 및 기업 현장에 숨어있는 불합리한 규제개선 과제를 발굴하여 개선방안을 모색함으로써 시민의 행복과 기업애로 해소 및 중소상공인의 경제활동을 촉진시키는 계기가 됐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