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경기도양주시,2015년 생활개선회 역량강화 교육 및 연말총회개최 김한구
  • 기사등록 2015-12-16 14:47:47
기사수정

경기도양주시농업기술센터는 16일 센터 대회의실에서,생활개선회원 70여명을 대상으로 2015년 생활개선회 역량강화 교육 및 연말총회를 개최,(사)한국생활개선양주시연합회의 활동실적,감사보고,결산보고 등 등을 실시했다.


여화선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우수봉사단체상 수상 등 올 한해 활동에 대해 회원들에게 감사 드린다면서 2016년도에도 여성지도자로서 다른 어느 단체보다 모범적인 활약을 해줄 것과 생활개선회의 전국적인 실천운동인 5-S(Sweet home, Special ability, Service, Suicide prevention, Save the earth)과제를 적극적으로 실천해나가자고 당부 했다.


이에앞서 조정호 강사가 활기차고 신바람나는 생활개선회 만들기라는 주제로 생활개선회 임원으로서 경쟁력있는 핵심 조직리더로의 결속력 강화 및 회원 스스로의 주어진 역할에 대해 강조하는 강의를 실시했다.


양주시 관계자는 여성리더로서 열정적인 도전의식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생활개선회원이 되어 주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역량강화 교육을 계속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2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