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 사진=지난 12월 29일부터 진행된 2022년도 테니스 꿈나무선수 동계합숙훈련 참가자 단체 사진/대한테니스협회 제공‘2022년도 테니스 꿈나무선수 동계합숙훈련’이 12월 29일(목)부터 1월 11일(수)까지 14일의 일정으로 경상북도 김천에 위치한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실내테니스장에서 진행된다.
꿈나무선수 동계합숙훈련은 꿈나무 선수의 조기 발굴 및 육성과 지속적인 관리를 통한 차기 국가대표 선수 양성을 위해 국민체육진흥기금으로 시행되는 사업이다.
이번 훈련에서는 기초 체력 훈련, 기술 훈련(밸런스 강화, 풋워크 훈련, 오픈 스탠스 및 스퀘어 스탠스의 올바른 자세 이해 등), 게임을 통한 전술 훈련, 스포츠 윤리 교육과 인성교육이 진행된다.
선수단은 주니어육성위원회를 통해 선발된 남녀 각 8명, 총 16명으로 구성됐다.
또한, 양성모 전담 지도자를 비롯해 김지영(동아대), 유진, 정정용(양구초) 전문 지도자와 방려훈(당진시청), 신유진(덕성여대) 전담 관리요원이 훈련을 이끈다.
양성모 전담 지도자는 “이번 동계 합숙 훈련은 체력훈련을 기본으로 꿈나무선수들에게 필요한 안정성과 지속성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만큼 기술적 측면, 전술 향상 측면에서 다양한 훈련을 진행한다. 더불어 부상 방지법, 대회 전후 운동법과 컨디션 관리 및 스포츠 윤리 교육도 동시에 진행해 선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다. 항상 꿈나무선수들에게 많은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대한테니스협회 정희균 회장님께 감사드린다. ”라고 말했다.
2022년도 테니스 꿈나무선수 동계합숙훈련은 대한체육회가 후원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재정 후원한다.
<2022 테니스 꿈나무선수 및 지도자 명단>
*남자(8명, 가나다순)
김동재(군위초), 김지한(목행초), 박은호(부천GS), 서민식(양구초), 이상현(동성초), 이준혁(홍연초), 장준서(동현초), 정율호(전주금암초)
*여자(8명, 가나다순)
김서현(전주금암초), 김시아(홍연초), 김윤하(JTTA), 심시연(동춘천초), 염시아(양구비봉초), 이예린(군위초), 최소희(문막초), 홍예리(양진초)
*지도자
전담지도자: 양성모
전문지도자: 김지영(동아대), 유진, 정정용(양구초)
전담관리요원: 방려훈(당진시청), 신유진(덕성여대)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서 첫 공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시의회(의장 이성룡)는 12월 17일 열린 제260회 제2차 정례회 제4차 본회의에서 의회 소통 캐릭터 ‘바르미’ 조형물 2종을 처음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형물 설치는 시민이 의회를 더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청소년 견학과 시민 방문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