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구글 드라이브’ 업로드 기능 추가로 영상 공유 기능 강화 조기환
  • 기사등록 2022-12-22 09:44:14
기사수정


▲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 ‘구글 드라이브’ 업로드 기능 추가로 영상 공유 기능 강화



 PC 화면 녹화 프로그램 반디캠이 ‘구글 드라이브 업로드’ 기능 추가로 동영상 공유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반디캠은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으로, PC 화면이나 웹캠을 녹화해 교육용 강의 영상이나 업무용 프레젠테이션 영상, 그 밖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화질 게임 영상도 녹화할 수 있어, 개인 방송, 교육 기관,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는 소프트웨어다.


반디캠에서는 이미 컴퓨터 화면 녹화 후 영상을 바로 유튜브와 비메오 서비스에 올려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구글 드라이브 업로드 기능까지 추가해 영상 공유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는 구글이 제공하는 온라인 파일 저장공간으로, 반디캠에서 구글 드라이브로 바로 업로드 한 영상은 단순 영상 저장뿐 아니라, 필요에 따라 영상 공유 링크를 생성해서 메신저나 메일을 통해 공유할 수 있고, 그 링크가 있으면 누구나 쉽게 영상을 보고 다운로드까지 할 수 있다.


직장, 학교, 가정 내에서, 그리고 컴퓨터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구글 드라이브 앱을 통해서도 동영상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반디캠으로 녹화한 동영상을 보다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철욱 반디캠컴퍼니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업무나 학업 등의 환경 변화로 인해 동영상 공유와 이를 통한 협업이 늘어나고 있는 요즘, 반디캠의 기본 화면 녹화 기능과 더불어 영상 공유 기능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라고 판단돼 구글 드라이브 업로드 기능을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디캠은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부분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다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반디캠의 자세한 내용은 반디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05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오물 풍선’ 살포에 北 주민들 “창피스러워”
  •  기사 이미지 스미싱! 예방 앱 설치로 막을 수 있습니다.
  •  기사 이미지 경력단절여성, “양성평등 활동가로의 새로운 시작 기대”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