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시 대천5동, 체육인의 밤 성료 - 지역 체육인들의 노고 격려하고 긍지와 자부심 고취 김흥식
  • 기사등록 2015-12-11 11:33:47
기사수정


▲ 대천5동 체육인의 밤 행사 장면


보령시 대천5동에서는 10일 저녁 대천해수욕장에 위치한 머드린호텔에서 제6회 대천5동 체육인의 밤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천5동 체육회가 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동일 보령시장을 비롯해 지역 기관단체장과 체육회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체육인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공로자를 포상함으로써 체육인의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식전행사로 대천5동 주민자치프로그램 팀의 풍물, 난타, 푸른 합창단의 공연으로 분위기를 고조시켰으며, 1부 행사로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 수여와 만찬, 2부 행사로 노래와 장기자랑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유공자에 대한 감사패는 김한규(대천5동 체육회부회장), 박태진(대천5동 풍물단장), 문수정(주민자치협의회 간사) 3명이 대천5동 체육회장상을 받았고, 유병락 분과위원장은 지역 체육발전 유공으로 보령시장 상을 향후 전수 받게 된다.

 

오치인 체육회장은 체육인의 밤 행사가 체육인뿐만 아니라 지역주민 전체의 화합의 장으로 변모해 가고 있다, “무한한 체육발전의 잠재력이 있는 우리 대천5동이 서로 협력하고 더욱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천5동 체육회는 지역 체육인들의 격려하기 위해 지난 2010년부터 체육인의 밤 행사를 열어 왔으며, 올해로 여섯해 째 개최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0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서울특별시 동작구와 국내 7번째 자매결연 체결!
  •  기사 이미지 예산군품목농업인연구연합회, 2024 실증연구 과제포 로메인 상추 수확 성공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