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의정부시 동(洞)지역사회보장협의체 4명 나눔리더 패 전달식 진행 - 의정부시 나눔리더 35, 40, 41, 42호 가입 서민철
  • 기사등록 2022-12-20 12:00:04
기사수정




의정부시는 19일 김호경(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호반명가 공인중개사 대표), 김은희(신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나눔재가복지센터장), 남진우(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위원, 복지TV 경기지사 부사장), 박준희(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NEW빛사랑&빛사랑 어린이집 원장)이 의정부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성금 각 100만 원이상 기부하며 의정부시 나눔리더 35호(김호경), 40호(김은희), 41호(남진우), 42호(박준희)로 가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나눔리더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나눔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모금사업의 일환으로, 1년 내 기부금 누적액 100만 원 이상 개인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김호경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관내 어려운 이웃 겨울나기에 보탬이 되길 바라며, 나눔 릴레이가 이어져 많은 도움의 손길이 계속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은희 신곡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추운 겨울 관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연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나눔을 결심했다”며, “오늘의 나눔리더 행사가 많은 시민들이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남진우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고문위원은 “올해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성금 전달과 더불어 동 협의체 위원들과 뜻깊은 나눔리더 가입식에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박준희 송산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은 “의정부시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잇기 운동에 참여와 더불어 나눔리더 가입으로 더 뜻깊고, 오늘 함께한 나눔이 관내 소외계층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우리 사회가 힘든 시기임에도 지역사회 내 복지사각지대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나눔에 앞장 서주신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네 분께 감사드린다”며 “의정부시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성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0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