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주 신일 교회, 예수병원 발전기금 기탁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12-16 10:39:34
기사수정

예수병원(신충식 병원장)은 전주 신일교회(유정인 담임목사)에서 병원 발전을 기원하며 신충식 병원장에게 예수병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15일 밝혔다.


 

▲ 예수병원 발전기금 기탁식


유정인 담임목사는 지역민과 애환을 함께하며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한 전주 예수병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기 위해 후원했다라며이 후원금이 겨울철 소외 계층에 온정을 나누는 병원의 사회공헌활동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신충식 병원장은 예수병원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으로 소중한 발전기금을 후원해 주신 신일 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소외된 이웃들의 어려움에 공감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의료기관으로 도민들과 행복한 동행으로 나아가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전주 신일교회는 지난 2003년부터 올해까지 18년 동안 매년 예수병원 발전기금을 후원하며 총 18천만 원을 기탁했다. 또한 교인의 예수병원 발전기금 후원과 휠체어 기증 등 물품 후원으로 예수병원의 의료를 통한 봉사와 헌신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까지 않고 있다.

 

최근 예수병원 발전기금 후원에 지역사회의 폭넓은 후원인들이 동참해 예수병원의 발전을 돕고 있으며 예수병원 발전기금은 진료와 교육 환경 개선, 연구 기금, 불우 환자지원 등 예수병원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2000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