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문신미술관서 크리스마스 즐기세요!” - 연말연시 맞아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연출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2-12-05 08:49:47
기사수정

창원시립마산문신미술관은 연말연시를 맞아 미술관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따뜻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을 마련했다고 2일 밝혔다.

미술관은 이달 1일부터 상설전시가 진행 중인 제 1전시관에 대형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을 시작하여 문신의 작품과 함께 선보인다. 미술관에 크리스마스 장식으로 전시장은 신선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크리스마스트리는 내년 131일까지 설치된다.

 

한편, 미술관에서는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겨울방학 교육프로그램인 <</span>빛의 조각; Light Sculpture>를 운영한다. 미술에 관심있는 7~16세 어린이와 중학생을 대상으로 총 6회에 걸쳐 90명을 모집한다. 수강신청은 창원시 일상플러스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미술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숙이 문화예술과장 정숙이는 연말연시를 맞아 미술관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색다르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크리스마스트리를 설치했다가족과 친구들이 모두 함께 미술관에 방문하시어 크리스마스를 즐기며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창원특례시 “문신미술관서 크리스마스 즐기세요!” (1).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9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