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광대병원 건전한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한 노・사 합동 “3無 3有 캠페인” 실시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12-02 09:28:37
기사수정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이 지난 28일 노사가 한마음으로 건전한 직장 문화 조성을 위한 “33캠페인행사를 실시했다.


 

▲ 건전한 직장문화 형성을 위한 3無 3有 캠페인


원광대병원은 약 3여 년 간에 걸친 코로나19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한 팬데믹 상황을 겪으면서 직장 내에서도 상호 간 인간관계가 삭막해지고 타인에 대한 배려가 부족한 개인적 성향의 이기주의 현상이 깊어져 가고 있어 훈훈하고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하여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이에 원광대학교병원은 건전한 직장 문화를 조성하고자 3괴롭힘, 폭언폭행 성희롱 없는 직장3상호존중, 상호배려, 상호이해라는 33슬로건을 내걸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노사가 모두 참여해 명실상부 원내 교직원 모두가 하나되는 합심의 정신으로 캠페인을 성료했다.

 

서일영 원광대병원장은 원광대병원은 노사가 함께 건전한 직장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33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상호 존중과 배려, 이해가 넘치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교직원 모두 함께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전국보건의료노조 전현규 원광대병원 지부장은 괴롭힘 그리고 폭언폭행, 성추행이 없는 아름다운 조직문화를 위해 우리 모두 같이 즐거운 조직문화를 만들어가자라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8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