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 사진=한국포토협회 홈페이지 캡처2022년 FIFA 카타르 월드컵이 11월 21일부터 12월 19일까지 개최된다. FIFA 월드컵은 국제축구연맹 FIFA의 주최로 개최되는 경기로 세계선수권을 겨루는 국제적인 축구 경기다. 이번 월드컵에서 우리나라는 H조 예선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경기 일정은 11월 24일(목) 22시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시작으로 28일(월) 가나, 12월 3일(토) 포르투갈과 마지막 예선경기를 진행한다.
한국포도협회는 2022 FIFA 카타르 월드컵 경기 개최를 기념하며 우리나라의 첫 경기가 이뤄지는 11월 24일부터 12월 3일까지 월드컵 경기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한국포도협회 인스타그램 계정(@kgrapes_official)을 팔로우하고, 국산 포도와 함께 월드컵 경기를 응원하는 인증 사진을 찍어 네이버 폼에 입력하면 된다. 추첨해 당첨자 100명에게 편의점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한국포도협회 하규호 회장은 “92년 역사상 첫 중동에서 열리는 겨울 월드컵에 참여하는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우리 국산 포도를 겨울철에도 즐길 수 있는 만큼 국산 포도와 함께하는 건강한 응원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국산 포도는 원기회복의 대표 식품이다. 신진대사를 도와주는 다양한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며, 수분, 당분, 포도당 등 에너지 충전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 B, C와 같은 성분들은 지친 몸을 회복시켜주며 면역력을 높여주는 데 효과적이다. 또한 포도 속의 안토시아닌은 눈의 시력 개선, 건조함 등 눈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 개최
경상북도는 17일 경주 라한셀렉트에서 2025년 APEC 정상회의 경주 개최를 계기로 세계역사문화 중심의 글로벌 포럼으로 신설되는 세계경주포럼의 성공적인 출발을 위한 ‘포스트APEC 세계경주포럼 미래전략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APEC 역사상 최초로 문화창조산업 협력이 공식 의제로 채택된 것을 계기로 세계 문화계..
군위문화관광재단-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지역 상생 위한 업무협약(MOU) 체결
군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사공정한)과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박보리)는 2025년 12월 16일(화), 대구광역시사회복지사협회 회의실에서 지역 상생 및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상호협력을 통한 지역문제 해결과 공...
의성군,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전국 우수 지자체 선정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지난 15일 서울 LW컨벤션에서 열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전국 우수 지자체 4개소 중 하나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농림축산식품부 주최로 개최됐으며, 2025년 농촌 크리에이투어 지원사업의 추진 성과와 우수사례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
광주시-전남도-무안군-대통령실-정부 ‘광주 민·군공항 통합이전’ 전격 합의
광주시-전남도-무안군이 18년간 표류해온 광주 민·군공항 통합 이전에 전격 합의했다. 이들 기관이 ▲주민지원사업 1조원 자금 조성방안 신속 제시 ▲무안 국가산업단지 신속 지정 ▲호남고속철도 2단계 개통에 맞춰 광주공항 국내선 무안공항 조속 이전 등에 뜻을 함께 하면서다.광주광역시는 17일 광주광역시도시공사에서 열린 대통..
울산시의회 홍성우 의원, 지역현안사업 현장 3곳 릴레이 점검
[뉴스21 통신=최세영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광역시의회 홍성우 의원(산업건설위원회)은 17일 오후, 지역구 내 주요 현안 사업인 도로 개설 및 확장 공사 현장 3곳을 잇달아 방문하여 추진 상황을 점검하고 주민 민원 해결과 안전한 공사 마무리를 위한 종합적인 대책을 주문했다.홍 의원은 이날 ▲길천산단~지화마을간 도로개설 ▲언..
이영해 의원,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 토론회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의회울산이 보유한 특색있는 관광자원을 활용한 야간관광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토론회가 열렸다. 울산시의회 문화복지환경위원회 이영해 의원은 17일 오후 2시 시의회 1층 시민홀에서 ‘울산 야간관광 활성화방안 모색을 위한 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야간관광의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