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보령 전지역으로 퍼지는 ‘사랑의 희망 나눔 물결’ - 7일 백두컨테이너 ‘연탄’, 보림CS ‘성금’, NH농협 보령 ‘백미’ 각각 전… 김흥식
  • 기사등록 2015-12-07 14:46:06
기사수정


▲ 농협 백미전달 장면


보령 전지역으로 퍼지는 사랑의 희망 나눔 물결에 추운 겨울철 지역사회가 따스한 사랑의 온기로 가득해지고 있다.

 

백두컨테이너 이현철 대표는 7일 보령시청을 방문해 사회적 배려가 필요한 저소득계층에게 전달해 달라며 사랑의 연탄 1만장을 기탁했다.

 

이 대표는 이번에 기증한 1만장의 연탄 중 일부는 직접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을 방문해 전달할 계획이며 올해까지 5년째 기탁을 이어오고 있는 등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보림씨에스 정종천 대표는 이웃돕기 성금 일천만원을 기탁했다. ()보림씨에스는 지난 2005년 설립된 폐기물최종처리업체로 지난해에도 웅천녹색행복위원회에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일천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주민과 함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해 오고 있다.

 

NH농협은행 보령시지부도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같은날 오전 시청 광장에서 오창준 지부장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500만원 상당인 10kg 백미 200포를 기탁했다. 기탁된 쌀은 저소득층과 무료급식시설 등에 전달될 계획이다.

 

김동일 시장은 나눔은 사랑의 시작이다, “연일 퍼지는 나눔을 통해 쌓이는 희망으로 올 겨울 지역의 소외계층 분들이 보다 따뜻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스웨덴식 평생학습 체계, 아산에 접목하겠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삽교읍, 자율방재단과 생태공원 산책로 예초작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예산군보건소, 중년 여성 한의약 갱년기 예방교실 운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