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울산남구,2022년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대회 및 제7회 꿈드림 졸업식 개최 최원영 기자
  • 기사등록 2022-11-22 19:06:19
기사수정


(뉴스21통신/최원영기자)=울산 남구(서동욱 남구청장)22일 남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및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 ‘2022년 청소년안전망 사업보고대회 및 제7회 꿈드림 졸업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남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은영 소장) 주관으로 마이코즈부이사장, 1388청소년지원단, 연계기관, 학교 밖 청소년 등이 참석한 가운데 그럼에도 우리는이라는 주제로 사업내용을 연계기관과 공유했다.

 

또한 꿈드림 졸업식을 통해 검정고시에 합격한 35명의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격려와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어려운 환경이나 불리한 여건에도 좌절하지 않고 밝은 미래를 꿈꾸며 끊임없이 도전한 모범 청소년 1명과 위기 청소년을 열과 성을 다해 지도한 우수 청소년상담 유공자 2명에게 구청장 표창을 수여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환경 속에서 활동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옆에서 지지해주신 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 마이코즈, 청소년 관련시설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특히 세상 밖에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35명의 청소년들에게 축하하고, 밝은 미래인 청소년들이 더 큰 꿈을 꾸고 도전하며 자랄 수 있도록 남구도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804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하르키우 주에서 폭발음 울리다.
  •  기사 이미지 대북 확성기 일시 중단, 北 ‘오물 풍선’300여 개 살포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시장 “아산시, 항공우주기술 새 전기 시작점 되길”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