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과테말라에서 최고급 원두를 블록체인 기반과 접목해서 수입 유통하는 주)컨티뉴엄이 엘뱅크에 상장했다.
최근 루나 사태나 FTX 사태에도 불구하고 컨티뉴엄은 묵묵히 제갈길을 잘 가고 있다. 1월쯤에는 과테말라에서 수입된 원두가 국내의 대형 커피 프렌차이즈와 스페셜티만 다루는 업체까지 시장을 넓혀 유통할 계획을 진행 중이며 과테말라 현지 농장과 독점계약으로 자체 커피 고유브랜드를 만들어 국내에서 직영브랜드 카페도 준비 중이다.

이런 조건으로 컨티뉴엄은 엘뱅크 상장과 동시에 기록적인 상승률을 보였고 최근 FTX 사태나 비트코인 하락세로 인한 여파를 안 받을 수가 없지만, 앞으로도 곧 있을 많은 호재거리로 암호화폐의 현 시장을 역행하는 기염을 토할 예상이다.

김동혁 주)컨티뉴엄 대표는 “유통과정에서 최초 생산자의 상권보호를 블록체인으로 관리함으로서 원두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품목을 확장 시킬 것”이라 말했고 그 전망은 앞으로도 무궁무진 할 것이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