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17일까지 남파랑길 걷기 행사 참가자 모집 - 19일 창원 편백 치유의 숲 치유센터에서 장복산 하늘마루까지 왕복 3.4㎞ 걷…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2-11-15 09:03:47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오는 19일 진해구 창원 편백 치유의 숲 치유센터에서 열리는 창원 남파랑길 가을여행 걷기 행사참가자를 17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창원 남파랑길 가을여행 걷기 행사는 코리아둘레길의 남해안 노선인 남파랑길을 비롯한 창원의 걷기 여행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파랑길은 남쪽의 쪽빛바다와 함께 걷는 길이라는 뜻으로, 부산 오륙도에서 전남 해남 땅끝마을까지 남해안을 따라 연결된 총 90개 구간, 1470의 걷기 여행길이다.

 

남파랑길 창원 구간에 진해드림로드가 포함돼있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전 930분 진해구 창원 편백 치유의 숲 치유센터에서 퓨전 국악, 치어리더 댄스 등 식전공연으로 막을 연다.

 

이어 1030분 진해드림로드의 시작점인 치유센터 입구에서 출발해 삼밀사, 장복산 하늘마루를 거쳐 다시 치유센터로 돌아오는 약 3.4(90분 소요) 구간을 걷는다.

 

늦가을 정취 가득한 임도를 따라 하늘마루에 오르면 탁 트인 진해만과 함께 시내 전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잠시 숨을 고르면서 통기타 라이브 공연도 감상해보자.

 

시는 행사 참가자 500명을 오는 17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행사 누리집(www.cnfwalk.kr)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무료다.

 

정진성 창원특례시 관광과장은 단풍이 물든 숲길과 푸른 바다 풍경이 어우러진 창원의 남파랑길을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가을 정취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 창원특례시, 17일까지 남파랑길 걷기 행사 참가자 모집.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73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이스라엘군, 유엔 차량에 탱크 포격해 안전보안국 요원 1명 사망
  •  기사 이미지 ‘우리 서로 사랑한 DAY(데이)’ 추진 의정부시
  •  기사 이미지 북한의 농촌 사망률 증가 원인이 무엇일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