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권혁진기자) = 울산광역시 북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관우)은 10일 쇠부리체육센터 공연장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감성서비스 향상을 위한 직원 CS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올해 전문기관 위탁교육을 통해 육성된 사내 CS강사의 맞춤형 강의로 진행되었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실천의 일환으로 직원의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재정립하고자 마련되었다.
공단은 사업별로 발생가능한 민원유형에 따라 알맞은 대처요령을 중점적으로 교육하여 특히 악성민원에 대한 현장 직원들의 고객응대 피로도를 해소하는데 역점을 두었고,
교육과 더불어 사업장별 찾아가는 현장 CS코칭, 고객과 함께하는 합동 시설점검을 통해 고객만족 실현에 나설 계획이다.
이관우 이사장은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에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CS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서비스 문화 정착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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