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특례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시민이 직접 뽑는다 - ‘하반기 우수사례 순위결정전’ 시민 투표 시작 박종섭 기자
  • 기사등록 2022-11-04 13:41:39
기사수정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7일부터 11일까지 창원시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기 위해 창원시청 홈페이지(www.changwon.go.kr)에서 시민투표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시는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행정을 펼친 우수 공무원을 우대하고 적극행정 문화 확산을 위해 상·하반기 적극행정 우수사례를 선발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최우수·우수·장려 각 2, 6건을 선발할 예정이다.

 

시는 10월부터 시민 및 부서 추천을 통해 25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접수하였으며, 외부전문가 심사를 통해 총 6건의 입상사례를 선발했다.

 

이번 온라인 시민투표는 우수사례 선발의 마지막 단계로 시민투표(60%), 직원투표(40%)결과를 종합하여 최종 순위가 결정되고, 공적자에게는 상장과 포상금 및 인사상 인센티브가 주어진다.

 

창원시청 홈페이지(시민참여>설문조사)를 통해 창원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각 그룹당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되는 2개의 사례에 투표하면 된다.

 

김명규 법무담당관은 적극행정 우수사례 선발 과정에 시민의 목소리를 한층 더 반영하기 위해 시민투표를 실시하게 됐다.”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시민투표 참여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160명의 시민에게 모바일 커피쿠폰이 증정될 예정이다.

▲ ‘창원특례시 적극행정 우수사례’ 시민이 직접 뽑는다.jpg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66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署, 호서대학교 내 불법촬영 점검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탕정면 행복키움, 어버이날 맞이 복지이장 특화사업 실시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 금융기관과 보이스피싱 예방 핫라인 구축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