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크레아 스튜디오]“대한민국 트롯판, 제대로 흔들어보겠습니다!”
김호영-신봉선-오마이걸 유빈-조정민이 ‘불타는 트롯맨’에서 ‘미친 텐션’을 폭발할 ‘멀티 플레이 응원 군단’으로 전격 합류했다.
MBN ‘불타는 트롯맨’은 트롯 쾌남들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다루는 초대형 트롯 오디션으로, 기존 트롯 오디션에서 보지 못했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대한민국에 ‘트롯 오디션’을 처음으로 도입, 폭발적인 신드롬을 만들어냈던 서혜진 PD가 설립한 ‘크레아 스튜디오’가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남자 트롯 오디션’의 탄생을 이끌어낸다.
이와 관련 ‘불타는 트롯맨’이 남진-설운도-심수봉-주현미-조항조-김용임-윤일상-윤명선으로 구성된 ‘레전드 라인업’과 이석훈-김준수-신유-박현빈-이지혜가 뭉친 ‘젊은피 라인업’에 이어, 김호영-신봉선-오마이걸 유빈-조정민이 가세한 ‘응원 군단’ 라인업까지, 참가자만큼이나 신선하고 파격적인 ‘대표단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먼저 대한민국에서 ‘흥’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김호영은 ‘불타는 트롯맨’의 전체적인 텐션과 분위기를 끌어올리는 견인차 역할을 한다. 무엇보다 김호영은 2018년 트롯 음원을 낼 정도로 트롯 장르에 대한 관심이 깊은 것으로 알려진 터. 21년 차 뮤지컬 배우인 김호영은 트롯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가창력 및 무대 매너를 전문가의 시선으로 날카롭게 바라보며, 할 말은 하는 촌철살인 평가를 가한다.
신봉선은 다년간의 음악 프로그램 및 오디션 프로그램 마스터로 활약한 경험을 살려 트롯맨들에게 도움이 되는 조언을 전하는, 든든한 조력자 역할을 한다. 신봉선은 긴장한 참가자들에게 든든한 응원을 전하는, 옆집 누나같은 유쾌한 심사로 이들의 사기를 북돋는다.
‘불타는 대표단’ 막내인 오마이걸 유빈은 MZ세대이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류 아이돌답게, 참가자들의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살펴보며 다채로운 조언을 더한다. 노래면 노래, 춤이면 춤, 끼 많은 팔방미인 트롯 가수 조정민 역시 다년간 축적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참가자들의 역량과 대중에게 어필할 수 있는 끼와 흥을 잡아내, 글로벌 트롯 스타를 발굴하는데 힘을 보탠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대한민국에 숨겨진 트롯 원석들이 많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됐다”며 “‘불트’는 오는 11월 21일(월) 첫 녹화를 시작으로 대장정의 레이스에 돌입한다. 여러분을 곧 찾아갈 ‘트롯 영웅’들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MBN ‘불타는 트롯맨’은 국내 최초로 예심전에서부터 국민 관객들을 참여시키는 파격적인 ‘국민 투표제’를 도입한다. 내 손으로 직접 트롯맨을 뽑고 싶은 대한민국 성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는 11월 1일(화)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접수 방법을 안내한다. ‘불타는 트롯맨’은 오는 12월 중 첫 방송 된다.
울주군의회 2025년도 의사일정 마무리
▲사진제공:울주군의회 <울주군의회 최길영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이 이순걸 군수와 기념촬영>울주군의회(의장 최길영)가 19일 의사당 본회의장에서 열린 제242회 정례회 제4차 본회의를 끝으로 2025년도 의사일정을 마무리했다. 26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이번 정례회에서 군 의회는 2026년도 당초예산안과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정읍시, 미세먼지 저감 평가'최우수' 선정
정읍시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서 가장 쾌적한 대기 환경을 조성한 지자체로 인정받았다. 시는 전북특별자치도가 주관한 '2025년 미세먼지 저감 시·군 종합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도내 시·군을 대상으로 초미세먼지 저감 정책의 추진 성과와 지역별 특화 노력을...
‘위약금면제·역대급 과징금’... KT 해킹 조사결과 ‘초긴장’
[뉴스21 통신=추현욱 ] 배경훈 부총리 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KT 해킹 조사 최종 결과를 연내 발표하겠다고 밝히면서 KT가 ‘초긴장’하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배 부총리는 지난 17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쿠팡 정보유출 청문회에서 “KT 조사를 빨리 마무리 짓고 연내에 발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당초 ...
日, 기준금리 0.75%로 인상...30년만에 최고
일본은행(이하 BOJ·일은)이 19일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서 0.75%로, 0.25%포인트 인상했다. 버블 붕괴 이후 한 번도 넘지 못했던 0.5% 선을 넘어서며 1995년 이후 30년 만의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장기 디플레이션(물가 하락)과 초저금리 정책에 묶여 있던 일본 경제가 ‘잃어버린 30년’의 굴레에서 벗어나 금융정책 정..
대구경북통합신공항 민간공항 기본계획 고시
19일(금), 대구경북통합신공항의 민간공항 기본계획이 2024년 12월 초안 발표 이후 1년 만에 고시되었다. 당초 예상보다 지연된 것은 의성군 화물터미널 추가 신설에 따른 총사업비 조정 협의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된 점이 배경으로 작용했다. 의성군에 들어서게 될 화물터미널은 활주로 동측안으로 최종 결정되었으며, 이는 항공기 통행 ...
의성군 승진(2026. 1. 1.字)
의성군 승진(2026. 1. 1.字) <5급 승진의결> - 3명▲총무새마을과 오미영 ▲건축과 권귀연▲농업정책과 장승남 <6급 승진> - 15명▲기획예산과 박규택 ▲총무새마을과 배한진▲총무새마을과 전상원 ▲민원과 홍성조▲관광문화과 이문숙 ▲청년정책과 오진석▲통합돌봄과 신유경 ▲안전건설과 여창현▲농촌활력과 김규년 ▲건축과 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