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포시, 공영주차장 건설현장 현장행정 실시 최장수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9-30 10:07:28
기사수정



포시 교통건설국장 이용훈은 928일 김포시에서 건립중인 공영주차장 건립공사 현장을 방문해 각 사업 진행상황 및 안전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찾은 현장은 구래동 6882-7번지에 조성중인 구래동 상업지역 지하 주차장 조성공사 현장 장기동 2001-1번지에 조성중인 한강중앙공원 공영 주차장 조성공사 현장 2곳으로 인근에 대규모 주차장이 없어 지역 상인들과 주민들뿐만 아니라 방문객들의 교통불편이 가중돼 공영주차장 조성 민원이 꾸준히 제기됐던 곳이다.

 

현장을 방문해 작업에 한창인 현장 근로자들과 관계자들을 만나 노고를 위로하며, 안전이 최우선이 되어야 함을 강조하고 공사기간에 쫒겨 안전에 소홀함이 없도록 현장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시에 따르면, 구래동 상업지역 지하주차장 조성사업은 중심사업지역 공원부지에 지하1규모로 105면의 주차면을 계획하여 올해 2월 착공하여 내년 4월 준공을 목표로 진행중이며 한강중앙공원 공영주차장은 공원내 부설주차장 부지를 활용하여 지상4규모로 208면의 주차면을 계획하여 올해 6월에 착공하여 내년 6월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용훈 교통건설국장은 이날 장기, 구래 주변 공영주차장 조성 현장을 둘러본 공영주차장이 조성되면 주변 상인들과 주민들의 교통 불편 해소에 크게 기여하고, 또한 상업·주거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시는 주차용지 추가 확보와 지속적인 불법 주·정차에 대한 단속으로 일대의 교통 편의가 더욱 개설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4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범수사부서 소통 워크숍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