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 평화통일 시민교실 개최 - 오는 10월 18일 14시, 서천문화원 강당 - 지역주민 대상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 기대 조건한 사회2부
  • 기사등록 2022-09-27 21:33:40
기사수정


▲ 서천군청사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천군협의회(회장 이병도)101814시 서천문화원 2층 강당에서 ‘2022 평화통일 시민교실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통일정책과 남북관계에 대한 정보 제공을 통해 지역 주민 평화통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개최되며 평화통일 공감의 장이 될 예정이다.

 

민주평통 서천군협의회는 차두현 아산정책 연구원을 초청, ‘한반도 주변정세와 남북관계에 미치는 영향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북한에서 온 천재 기타리스트로 활동 중인 권설경 강사를 초청하여 음악으로 남과 북을 잇다주제의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탈북가수 권설경은 탈북과정과 남한생활에서의 적응기를 음악으로 엮어가는 스토리텔링으로 공연을 진행, 지역주민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병도 협의회장은 지역사회 평화통일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전문가 강연과 문화 이질감 해소를 위한 공연을 마련하였다.”많은 지역주민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참여를 원하는 지역주민은 민주평통 서천군협의회에 문의(953-0008)하거나 혹은 네이버폼(https://naver.me/FhdEZcvE) 으로 신청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