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천도서관 개관 기념, 다이로움 시립예술단 콘서트 - 시립예술단과 초청공연‘하모나이즈’선보여 - 유천도서관 3월 이후 7만5천여명 이용객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9-23 08:17:46
기사수정

익산시는 유천도서관 개관을 기념해‘2022 시민과 함께하는 다이로움 콘서트를 개최한다.


  

▲ 유천도서관 개관 기념, 다이로움 시립예술단 콘서트


 

시는 코로나19로 생략된 개관식을 대신해 23일 금요일 오후 7시에 유천생태습지공원 어울림 광장에서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천도서관 개관기념으로 특별히 꾸며진 이번 공연에는 익산시립예술단과 초청공연팀 하모나이즈의 공연을 함께 선보인다.

 

합창단, 무용단, 풍물단으로 이뤄진 익산시립예술단은 가곡첫사랑’,재즈곡‘Don’t stop the music’가요‘Happy things’, 창작무용무왕, 영광에서다.’, 다양한 퍼포먼스의판굿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해 시민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또한 2부에서는 화제의 남아공 라이온킹 즉석공연 동영상으로 유튜브 2,000만 뷰의 신화를 만들어낸 쇼콰이어 그룹 하모나이즈 공연이 펼쳐진다


위대한 쇼맨 OST’, ‘아름다운 강산’, ‘홀로아리랑’, ‘라이온킹 메들리’, ‘가왕 매들리등 다채로운 하모니와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한껏 축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이번 공연은 익산시립예술단 공식 유튜브 (https://www.youtube.com/익산시립예술단)로 시청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익산예술의전당 (063-859-3249)과 영등시립도서관(063-859-4660)으로 연락바란다.

 

정헌율 익산시장은유천도서관은 자연친화적 개방형 도서관으로 지역주민들의 호응 속에 휴식과 문화가 공존하는 도서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이번 공연을 통하여 유천도서관을 널리 홍보하고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즐거움과 힐링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천도서관은 남부권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과 독서문화 활성화를 위해 건립돼 올해 311일 시범운영을 시작한 이래 75천여명이 이용하며 익산의 새로운 지역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유천도서관은 총 사업비 82억원을 투입해 연면적 2,202, 지상 4층 규모로 녹색건축,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제로에너지 기술이 적용된 친환경 건축물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7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HP, BNK부산은행과 감사업무 협약
  •  기사 이미지 Be the reds. . . 붉은 악마 응원단, 광화문으로!
  •  기사 이미지 로또 1등...칠곡서 한꺼번에 7장 당첨!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