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무주군 설천면, 가족사랑 외식쿠폰 전달 - 설천면내 초등학생 자녀 둔 40가정 대상 - 아동의 건강한 정신과 신체 성장 도움 주기 위해 마련 - ‘금쪽이 자녀들에게 행복 체감도 높이는데 최선 다하겠다’ 임종희 사회2부 기자
  • 기사등록 2022-09-23 07:43:25
기사수정

무주군 설천면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설천면내의 초등학생 자녀를 둔 40가정에게 '가족사랑 외식쿠폰'을 전달했다고 22일 밝혔다.

 

 

▲ 설천면, 가족사랑 외식쿠폰 전달



외식쿠폰은 바쁜 부모와 성장기의 자녀가 함께 할수 있는 시간과 코로나로 지쳐있는 지역 주민의 활력과 지역상권의 활성화도 도모하는 기회가 됐다.

 

이번 사업은 설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추진됐으며, 가족 간의 공동 활동이나 체험을 통해 가족 유대감을 강화해 아동의 건강한 정신과 신체의 성장에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설천 지역내 가정에 협의체위원들과 함께 방문 전달됐으며, 쿠폰을 받은 가정은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가족식사를 할 수 있다.

 

농어촌 학령인구의 급격한 감소로 우리 미래의 주인공 초등학생들에게 가족과의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가 제공된 셈이다.

 

이지영 설천면장은 "가족의 소중함을 알게 하는 기회를 만들어 준 설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과 협조해주신 주변 음식점에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유관단체와 지역자원과의 연계를 통해 우리의 금쪽이 자녀들에게 행복 체감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7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HP, BNK부산은행과 감사업무 협약
  •  기사 이미지 Be the reds. . . 붉은 악마 응원단, 광화문으로!
  •  기사 이미지 로또 1등...칠곡서 한꺼번에 7장 당첨!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