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올림푸스,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 ‘비세라 엘리트 III’ 출시 김만석
  • 기사등록 2022-09-19 10:19:16
기사수정

▲ 사진=Olympus Corporation



올림푸스 코퍼레이션(Olympus Corporation, 이하 ‘올림푸스’ - 이사·대표이사·사장·최고경영자[CEO] 타게우치 야스오[Yasuo Takeuchi])이 여러 의료 분야의 내시경 수술에 대한 의료전문가(HCP)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인 ‘비세라 엘리트 III(VISERA ELITE III)’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비세라 엘리트 III’은 다양한 이미징 기능을 제공한다. 모든 기능은 복강경 대장 절제술, 복강경 담낭 절제술 등 최소 침습적 치료를 뒷받침하는 하나의 시스템에서 지원된다. 향후 이뤄질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는 수술용 영상 기술을 발전시키고 다양한 수술용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는 개별 구성을 허용해 투자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비세라 엘리트 III’은 2022년 또는 그 이후에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일부 아시아 지역, 오세아니아, 일본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마츠모토 카니치(Kanichi Matsumoto) 올림푸스 수술용 내시경 사업부 글로벌 총괄은 “비세라 엘리트 III 출시로 여러 의학 분야와 구성을 위해 설계된 최고의 수술용 시각화 플랫폼을 제공하게 됐다”며 “의료 제공자가 수술 중 환자에만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전 버전인 비세라 엘리트 II와 비세라 4K UHD의 기술을 하나의 플랫폼에 통합해 내시경 수술의 질을 높이고 수술실의 효율성을 높여 표준 치료를 향상하는 데 이바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3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