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우저, 몰렉스와 RF 커넥터에 초점 맞춘 신규 콘텐츠 스트림 제공 장은숙
  • 기사등록 2022-09-13 13:21:58
기사수정

▲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전 세계에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공인 유통 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몰렉스(Molex)와 협력해 RF 커넥터의 성능, 과제 및 혁신적 잠재력을 탐구하는 신규 콘텐츠 스트림의 출시를 발표했다.


이 콘텐츠 스트림에는 RF 기술에 대한 팟캐스트 에피소드, 백서, 블로그 포스트, 제품 가이드를 비롯해 열 종류 이상의 심층 리소스가 수록됐다. 각 콘텐츠는 마우저와 몰렉스의 제품 정보와 바로 연결돼 디바이스 제조사들이 설계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도구에 연결될 수 있도록 한다.


몰렉스와 마우저의 신규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은 새로운 팟캐스트 에피소드인 ‘스마트 농업의 역량과 RF 기술의 역할’을 통해 농업이 사회에서 수행하는 역할의 중요성에 입각해 기술의 발전 과정을 설명한다. 해당 에피소드에는 몰렉스의 다렌 샤우어(Darren Scahuer) RF/마이크로웨이브 제품 담당 매니저와 Connector Geek의 데이비드 파이크(David Pike) 콘텐츠 디렉터의 토론이 포함됐다. 이 두 명의 주제 전문가들은 커넥티드 머신과 센서를 활용한 정보와 데이터의 빠른 확대 등 스마트 농업 내 RF 커넥터의 잠재적인 응용 분야를 논한다.


몰렉스의 로저 카우프만(Roger Kaufmann) 제품 관리 및 마케팅 수석 디렉터의 블로그 글 ‘농촌 접근성 높이기: 5G가 해결책인가?(Cracking the Rural Access Nut: Is 5G the Answer?)’에서는 이전에는 커넥티비티에 대한 접근성을 갖추지 못한 농촌 지역에 5G 무선 주파수를 활용해 안정적인 연결을 제공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이 블로그 글은 RF Flex-to-Board 커넥터, 이더넷 송수신기, 셀룰러 외부 안테나 등 몰렉스의 5G 기술과 관련된 제품에 액세스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한다. 새로운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에는 스마트 농업의 최신 애플리케이션과 이를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 발전을 분석한 스마트 농업 백서도 포함됐다. 이 백서는 정밀 농업, 비전 및 센서 기술, 스마트 온실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관련 주제를 탐구한다.


설계망에서 공급망에 이르기까지(From Design Chain to Supply Chain™) 마우저는 비용이 많이 드는 재설계나 제조 지연, 프로젝트 중단 방지를 위해 최신 기술과 광범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다양한 몰렉스 제품을 공급한다. 몰렉스와 신규 RF 커넥터 콘텐츠 스트림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어 당일 발송이 가능하며,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해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엔지니어는 마우저가 제공하는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업데이트된 흥미로운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계속 접할 수 있다. 마우저의 고객과 구독자는 각자의 고유한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따라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레퍼런스 구독을 맞춤화할 수 있으며, 다른 어떤 유통기업보다 더 많은 맞춤형 서비스와 제어 권한을 엔지니어에게 제공한다.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30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배우 한소희, 지하철 바닥 가부좌
  •  기사 이미지 미국 CIA 국장 '우크라이나, 올해 말 러시아에 패할 가능성 있다"
  •  기사 이미지 중국, 치솟는 금값에 환매 열기 뜨거워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