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PGA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 9월 15일 개막 김민수
  • 기사등록 2022-09-07 11:09:17
기사수정

▲ 사진=비즈플레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전문 기업 비즈플레이(대표 김홍기)가 주최하는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이 9월 15일 본격 개막한다.


이번 골프대회는 9월 15일(목)부터 18일(일)까지 나흘간 제주 블랙스톤 CC에서 열리며, 4라운드 72홀 스트라이크 플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총상금 7억원 규모로 우승 상금은 1억4000만원이다.


비즈플레이는 국내 남자 프로 골프 활성화를 위해 2020년부터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왔다.


올해 3회째를 맞는 비즈플레이 - 전자신문 오픈은 △김민규(CJ대한통운) △Junseok Lee(우리금융그룹) △김비오(호반건설) △서요섭(DB손해보험) △배용준(CJ온스타일) △옥태훈(금강주택) 등 총 132명의 국내 최고 선수들이 참가해 열전을 펼친다.


또 2020년 12월 출범한 웹케시그룹 골프단 소속 김태훈(비즈플레이)을 비롯해 현정협(쿠콘)·이원준(웹케시)·전성현(웹케시)·장승보(플로우)도 출전, 자신들의 메인 스폰서 주최 대회 우승에 도전한다. 경기는 KPGA 코리안 투어 주관 방송사인 JTBC골프를 통해 생중계된다.


비즈플레이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기업 핵심 가치 가운데 하나인 ‘We Together(동반 성장)’를 실현하는 차원에서 대회 기간 채리티 존을 운영해 기부에 나선다. 1라운드부터 4라운드 동안 18번홀에 마련된 채리티 존에 공이 떨어질 때마다 10만원씩 기부금을 적립한다. 모인 기부금은 안전 사각지대에 놓인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홍기 비즈플레이 대표는 “남성 대회는 여성보다 경기 수가 적어 불균형이 심각한데,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서는 남녀가 고루 성장하는 게 필요하다”며 “대회를 빛낼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국내 골프 발전을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2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이순신 장군 기상 배우는 ‘곡교천 체험존’ 인기
  •  기사 이미지 아산시, ‘제63회 성웅 이순신 축제’ 개막…“한층 더 이순신답게!”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