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시 일상으로’2022 일산상설문화공연 개막 임정훈 기자
  • 기사등록 2022-08-18 19:46:06
기사수정



(뉴스21통신/임정훈기자) = ‘2022 일산상설문화공연819일부터 27일까지 9일간, 매일 저녁 7시에 일산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일산상설문화공연은 다시 일상으로라는 주제로 마련되었으며, 개막일인 19()에는 타악 퍼포먼스 팀인 나르샤의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인기가수들의 축하공연과 JCN이 주최하는 시민 노래자랑 행사인 우리 동네 가수왕 이어진다. 축하공연에는 미스 트롯2 출신의 은가은, 김다나와 지역가수 수근 등이 출연한다.

 

개막일 이후 820()에는 여름&바다 그리고 JAZZ’라는 주제로 재즈공연과 추억의 노래 따라부르기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다음날인 21()에는 서지오 등이 출연하는 열린 TOP가요쇼가 이어져 주말 기간 동안 풍성한 공연으로 채울 예정이다. 22일부터 24일까지는 지역문화예술단체의 무대가 이어진다.

 

특히 이번 일산상설문화공연 후반부에는 일산비치 갓 탤런트(이하 일갓탤)’ 경연이 도입되어 첫 선을 보인다. 일갓탤은 청년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온라인 예심을 통과한 각 12팀이 오는 25일과 26일 각각 예선을 치르고, 상설문화공연 마지막 날인 27일에 통합 결선을 치러서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 노래, 기예 등 다양한 장기를 가진 전국의 재능 있는 참가자들의 무대가 여름밤 해수욕장을 찾은 관람객들의 볼거리를 더할 전망이다.

 

동구청 관계자는 올해는 더 나은 행사를 위해 새로운 시도를 하면서도 기존 지역문화예술단체 공연이 소외되지 않도록 공연일정을 조정했다정부의 코로나 방역지침을 예의주시하면서 안전한 행사를 위해 마지막까지 만전의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160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아산경로무료급식단체협의회 “회원님들의 시간과 정성에 감사”
  •  기사 이미지 아트밸리 아산 유스밴드… 청소년의 힘찬 에너지로 ‘청소년 페스타’ 개막공연 장식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예산형 지역 먹거리 계획 추진 위한 토론회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