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수희 강동구청장, 대학생 아르바이트 간담회 실시 장은숙
  • 기사등록 2022-08-01 18:08:51
기사수정


▲ 사진=강동구 / ‘청년이 생각하는 강동구 이야기’ 간담회





이수희 강동구청장이 7월 29일(금)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주민센터, 관내 시설 등에서 대학생 아르바이트 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대학생 80여명을 대상으로 ‘청년이 생각하는 강동구 이야기’라는 주제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구정업무를 직접 체험하고 사회적 경험을 쌓고자 실시된 ‘2022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활동을 마무리하는 대학생들에게 그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고, 참여한 대학생들에게 청년 정책 제안, 건의사항 등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학생 아르바이트에 참여한 학생들은 설문조사에서 80% 이상이 아르바이트 근무에 만족한 것으로 답변했고, 향후 재참여 의사를 밝혔다.


또한, 이수희 강동구청장과의 간담회를 통해 청년들의 구정참여 기회 확대, 청년 소식에 대한 홍보수단 강화 등 다양한 정책과 건의사항을 제시했다.


이수희 강동구청장은 “짧은 기간의 행정기관 아르바이트 경험을 계기로 강동구에 대한 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며 당부하고,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들이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진지하게 생각하고 본인에게 알맞은 진로를 선택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043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