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에서 즐기는 無더위 문화바캉스 김만석
  • 기사등록 2022-08-01 11:26:49
기사수정


▲ 사진=동대문구 제공 / ‘無더위 공연’ 홍보 포스터




동대문구가 무더위에 지친 구민들을 위해 8월 6일 오후 2시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3층 시네마라이브러리에서 문화바캉스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문화공연을 통해 공연팀에게는 공연 기회를, 주민에게는 다채로운 문화예술의 장을 제공하는 ‘2022 찾아가는 문화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 7월 10일 한방진흥센터에서 진행된 ‘흥(興)나는 여름’에 이어 마련된 ‘무(無)더위 공연’은 8월 6일 오후 2시 답십리영화미디어아트센터 3층 시네마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무(無)더위 공연’은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부터 7080음악까지 다양한 장르 연주로 넓은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제공하는 어쿠스틱 혼성 듀오 ‘봄여름’과 통기타와 함께 시원한 가창력으로 다양한 삶의 이야기를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 유주호’가 출연한다.


또한, ‘국악그룹 상생’이 해금산조, 가야금병창, 해금 독주, 25현 가야금 연주를 통해 팔도민요, 사랑가, 캐논 등 국악부터 클래식, 대중음악까지 넘나드는 넓은 스펙트럼의 연주를 선사해 주민들에게 더위를 잊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02-2127-4711)로 문의하면 된다.


김명찬 문화관광과장은 “땡볕더위와 열대야가 지속되는 요즘, 지쳐있을 구민들에게 활력을 줄 수 있도록 문화공연을 계획했다”며,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무대이니,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03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누네안과’-‘힘즈뮤직’ MOU 체결!
  •  기사 이미지 모스크바 공연장 테러, 우크라뿐 아니라 미·영국도 연루
  •  기사 이미지 북 조선중앙 TV, BBC방송 '정원의 비밀' 검열해 방영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