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순창발효테마파크, 여름맞이 8월 주말체험프로그램 오픈 - 캠핑용 쌈장, 모시빗자루 키링 만들기 등 흥미진진한 체험활동 진행 김 정호
  • 기사등록 2022-07-29 17:31:03
기사수정


▲ 8월 주말체험프로그램 오픈


()순창발효테마파크관리운영재단(원장 김재건)이 오는 8월 주말 동안 여름맞이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순창발효테마파크는 발효와 미생물을 주제로 생활 속 과학의 원리를 살펴보는 주말체험교실과 순창의 발효문화를 배울 수 있는 전통장 문화학교를 운영한다.


8월 여름맞이 주말체험교실은 미생물 생태계 이해를 위한 원예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전통장 문화학교는 고추장민속마을 제조기능인과 함께하는 전통장 활용 쿠킹 체험과 순창의 장 문화를 엿볼 수 있는 공예품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다.


체험 신청은 관람객 누구나 가능하며 8월 상시로 온라인 예약을 통해 원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발효테마파크를 찾는 방문객에게 발효, 미생물 체험을 통해 친근하게 접할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재건 원장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관람객이 증가함에 따라 알차고 다양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며 흥미로운 체험을 통해 발효문화의 소중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주말체험교실과 전통장 문화학교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발효테마파크 관리운영재단(070-7710-5085)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03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예산군, 2024년 신규공무원 멘토링 및 직무·소양 교육 개최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가정의 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조일교 아산시 부시장 “노동 존중 사회실현 기반 위해 노력할 것”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