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제공 / 배우 이세영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세영이 4차원 변호사 김유리 역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했다.
오는 29일 저녁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동명 웹소설을 드라마로 각색한 드라마이다.
무엇보다 ‘옷소매 붉은 끝동’으로 로맨스 사극의 열풍을 주도한 이세영의 현대물 컴백작으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세영은 미모와 패션, 정의감까지 한도 초과 열정을 내뿜는 4차원 변호사 김유리로 출격, 실행력 甲 직진 행보와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발산하며 시청자들의 덕심을 또 한 번 불태운다.
이와 관련 이세영이 로맨틱 코미디 역사상 가장 ‘뜨거운 여주’ 김유리로 분한 첫 장면이 포착됐다. 법정에서만큼은 옷을 얌전히 입어달라는 사무장의 말을 노룩패스하고 재판의 내용을 곱씹는 표정으로 프로패셔널함과 강철 멘탈을 드러낸다. 더욱이 백전백패를 할지라도 공익소송에 올인하며 다음 판을 천천히 짜는 태도로 자본 논리보다 소신에 집중하는 ‘법조계 이단아’의 면모를 오롯이 선보인다.
대형로펌 공익소송 담당에서 벗어나 김정호(이승기) 건물 1층에 ‘로(Law)카페’를 개업하는, ‘멋쁨 작렬’ 김유리를 이세영이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세영은 “굉장히 재밌는 대본과 매력적인 김유리를 만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법대로 사랑하라’ 출연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세영은 김유리에 대해서 “내 편이면 좋고, 남의 편이면 마주 치기 싫은, 원작 표현 그대로 ‘또라이’”라고 소개해 호기심을 유발했다.
제작진은 “이세영은 ‘법대로 사랑하라’를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톡톡 튀는 개성을 뽐내며 작품 활동 중 가장 강렬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그려낸다”며 “이제껏 보지 못했던 이세영의 파격 변신과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의 서사가 눈앞에서 펼쳐질 ‘법대로 사랑하라’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022년 8월 29일(월)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전남도, ‘새뜰하우스’로 귀농어귀촌인 주거 부담 낮춘다
[뉴스21 통신=박철희 ] 전라남도가 귀농·귀촌인의 주거 부담을 줄이고 안정적인 지역 정착을 돕기 위해 농어촌 빈집을 활용한 ‘전남형 새뜰하우스’ 사업을 본격 추진한다.새뜰하우스는 농어촌 지역의 빈집을 시군에 4~6년간 무상 임대하는 조건으로, 임대 기간에 따라 6천만 원에서 최대 8천만 원까지 리모델링 비용을 지원한다. ...
보성군, 농기계 자격증 취득 교육생 모집
[뉴스21 통신=박철희 ] 보성군은 오는 2월 11일부터 13일까지 굴착기, 지게차, 초경량비행장치(드론) 등 3개 기종에 대한 자격증 취득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농업 현장의 기계화 확대에 따라 늘어나는 농기계 사용에 대응해 전문자격이 필요한 장비를 안전하고 합법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교육..
의령군, ‘청렴 퍼즐 퍼포먼스’로 새해 청렴 다짐
[뉴스21 통신=박철희 ] 의령군이 병오년 새해를 맞아 전 부서가 직접 만든 청렴 슬로건을 모아 ‘청렴 퍼즐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딱딱한 선언 대신 각 부서의 개성과 업무 특성을 살린 문구들이 퍼즐 조각으로 맞춰지면서 “청렴은 구호가 아니라 일하는 방식”이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군은 지난 2...
“일단 끊고 확인하세요”…양천구, 공무원 사칭 사기 주의보 발령
# 최근 서울 소재 A업체는 가스누설감지기 등을 남품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주문자는 양천구청 재무과 소속 진△△ 주무관이라고 자신을 소개하고 견적서와 함께 특정 B업체에서 대리납품하라고 요청했다. 수상함을 느낀 A업체가 재무과 진△△ 주무관을 찾아 문의하니 ‘납품을 요청한 사실이 없다’는 답이 돌아왔다. 양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