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2022 선유도 해수욕장 썸머페스티벌(Summer Festival) 개최 - - 선유도에서 아름다운 여름밤의 추억 - 임호정 사회2부기자
  • 기사등록 2022-07-27 11:53:37
기사수정




천혜의 비경을 간직한 신선이 노닐던 아름다운 섬 선유도 해수욕장 특설무대에서 오는 30일 토요일 저녁 7시에 “2022 선유도해수욕장 썸머페스티벌(Summer Festival)이 개최된다.

 

군산시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썸머페스티벌은 군산의 지역가수와 예술단체, 직장인 밴드 등이 함께하는 공연이다.

 

대중음악 공연과 타악 퍼포먼스, 밸리댄스, 아카펠라, 밴드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종합공연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 등으로 펼쳐진다.

 

공연에 이어 이카루스 팀의 댄스공연과 불꽃쇼 연출로 선유도의 밤하늘을 수놓으면서 시민과 여행객들에게 선유도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는 코로나로 지난 2020, 2021년 선유도 썸머페스티벌을 개최하지 못해 3 만에 다시 찾은 일상에서 열리는 축제인 만큼 선유도를 찾는 관광객과 시민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을 통해 군산관광의 매력을 알리고 올해로 10회를 맞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홍보의 장으로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선유도의 아름다운 서해 낙조와 명사십리 해수욕장을 찾는 많은 방문객들에게 한여름밤의 축제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며, 코로나19의 재확산 우려에 따라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안전하게 행사를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900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온양5동 행복키움추진단, 어버이날 맞이 카네이션 전달 행사 진행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멸종위기종 서식지 복원할 것”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귀농인 농자재 지원사업으로 농가 부담 해소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