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칠곡군, 칠곡보 야외물놀이장 ‘인기 만점' - 4인 가족 2만원이면 물놀이 OK 유재원 대구취재본부장
  • 기사등록 2022-07-19 16:46:47
기사수정

(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칠곡군은 민간 위탁을 통해 운영 중인 칠곡보 야외물놀이장이 주민들로부터 절정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 남부 지방은 지난 17일 폭염 주의보가 내려진 가운데 칠곡군 칠곡보 야외물놀이장에서 쌍둥이 형제가 아빠 함께 물총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은 보내고 있다.


입장료 이외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등 사설 물놀이장 보다 저렴한 가격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과 매점 판매 음식물이 저렴하고, 수영장은 물론 각종 물놀이 부대시설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 물놀이장에는 대형 풀 5, 중형 풀 2, 워터슬라이드, 에어바운스, 기차, 오토바이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용 편의를 위해 몽골텐트(80), 차광막(4), 테이블(15), 피크닉존, 매점, 푸드존, 샤워실, 탈의실, 화장실 등의 부대시설도 갖춰져 있다.


임종진(38, 칠곡군 석적읍)씨는 민결(5)·윤결 쌍둥이 자녀와 올여름에만 벌써 두 번째 칠곡보 야외물놀이장 찾으며 아이들과 안전한 물놀이를 할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다고 했다.


한편, 이용 요금은 14세 이상 12천원, 어린이 8천원이며 칠곡군민은 50% 할인된다. 다른 지역 방문객도 5천원으로 50% 할인권 구매가 가능해 25천이면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94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국민의 알 권리를 나올라라 역 제한하는 경기북부경찰청
  •  기사 이미지 연천 전곡읍...선사특화지역으로 거듭난다.
  •  기사 이미지 아산경찰서, 범수사부서 소통 워크숍 개최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