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북한이 이틀 연속으로 방사포를 발사했다.
군 당국은 지난 10일 오후에 이어 11일 오전에도 북한의 방사포로 추정되는 항적을 포착했다고 밝혔다.
북한은 지난 10일 오후에도 서해상으로 방사포 2발을 발사했으며 탄도미사일로 분류되지 않는 재래식 방사포로 추정된다.
당시 대통령실 국가안보실 관계자는 "북한군의 정례 연습으로 보인다"며, "도발 차원은 아닌 것으로 해석된다"고 밝혔다.
현재 한반도에는 미국 공군의 스텔스기 F-35A 6대가 한·미 연합훈련을 위해 일시적으로 전개된 상태이다.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