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은 조부 김일성 주석의 28주기를 맞아 시신이 안치된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
조선중앙통신은 오늘(8일) "김정은 동지께서 '민족 최대 추모의 날'에 즈음하여 조선노동당 각급 당 위원회 조직부 당 생활지도 부문 일군(간부) 특별강습회 참가자들과 함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었다"고 보도했다.
이번 참배에는 특별강습회 참석자들과 함께 조용원 당 중앙위원회 조직비서와 리일환 당 중앙위 비서 등이 수행했다.
김 위원장은 2012년 집권 이후 2018년을 제외하고는 매년 김 주석 기일을 맞아 금수산태양궁전을 참배했다.
부인인 리설주 여사나 당,정,군 고위 간부들이 아닌 특정 회의 참석자들과 동행 참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대전 중구,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위한 전문가 집담회 개최
대전 중구는 16일 중구청 제3별관에서 공공산후조리원 설립 기반 마련을 위한 전문가 집담회를 열었다.김경희 정책자문단 자문위원이 좌장을 맡고, 의원·교수·산부인과 전문의 등 전문가 7명이 참석했다.참석자들은 충남 홍성군 사례를 공유하며 공공산후조리원의 필요성에 공감했다.민간 조리원의 높은 비용과 예약 대기 문제 해...
제13·14대 옥동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남구청옥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소영)는 18일 청소년차오름센터 1층에서 주요 내빈 7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13·14대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서동욱 남구청장의 공로패 전달, 옥동 주민자치위원회의 감사패 전달에 이어 이임 주민자치위원장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