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옥천군충북 옥천군 청성면 산계교 밑 보청천변에 ‘3만 송이의 해바라기’가 만개해 주민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청성면행정복지센터는 작년 말부터 분기별로 10명 정도의 공공근로사업,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 등 근로자가 투입되어 잡초 제거와 보식 작업을 실시했다.
특히 올해 조성한 해바라기 꽃밭의 면적은 5,100㎡으로 지난해 800㎡보다 훨씬 넓은 규모로 해바라기로 보청천변을 노랗게 물들이고 있다.
지난주부터 꽃망울을 터뜨리기 시작해 금주에 만개한 보청천변에 노란 3만 송이 해바라기 향연은 앞으로 2주 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해바라기의 노란 물결 아래로는 메밀을 파종하여 청성면의 명소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며, 보청천변에서 봄·여름·가을을 물씬 느낄 수 있도록 꽃밭을 조성할 계획이다.
이현철 청성면장은 “굳건한 사랑의 꽃말을 가진 해바라기가 코로나로 지친 모두에게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해바라기 향연을 만끽하러 많은 사람이 청성면을 방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해바라기 향연은 충북 옥천군 청성면 산계리 356일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