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온라인 피팅 서비스 버츄사이즈, 새로운 마케팅 분석 플랫폼 개발 조기환
  • 기사등록 2022-06-29 17:00:45
기사수정


▲ 사진=버츄사이즈




온라인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제공하는 버츄사이즈코리아가 새로운 마케팅 분석 플랫폼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해당 플랫폼은 4000만여 개에 달하는 버츄사이즈 사용자 ID를 그룹별로 나눠서 해당 사용자군에 알맞은 마케팅 활동 진행 및 세일즈 분석 등을 지원한다.


정식 출시 후 각종 데이터 관리 플랫폼(DMP) 및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연결, API 연동 등 다양한 기능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전망이며, 버츄사이즈는 온라인 사이즈 추천 솔루션을 넘어 고객 경험 (CX) 개선 지원을 포함해서 사업 영역을 확장할 계획이다.


김고운 버츄사이즈 한국 지사장은 “의류 쇼핑몰 업계는 데이터 활용에 관심을 가진 지 오래됐지만 실제는 업체마다 차이가 많고 비용이나 인재를 투자하지 못하고 있는 기업이 많다”며 “앞으로 버츄사이즈는 유용한 정보 활용을 지원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될 새로운 분석 플랫폼을 활용하면 ‘온라인 입어보기’ 솔루션이 도입된 쇼핑몰의 모든 사용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충성 고객의 구매 카테고리 및 단가’, ‘작년에 유행한 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이 올해 구매한 상품’ 등 마케팅 전략 수립으로 이어지는 분석을 할 수 있다. 


사용자의 행동이나 속성, 기타 웹사이트에서 얻기 힘든 사이즈 정보 등을 통한 패션 전용 인공지능 분석으로 사용자를 그룹별로 나눠 특정 그룹을 대상으로 온라인 쇼핑몰 내 CX 서비스 제공, 자체 데이터 통합으로 인한 개인 맞춤화된 캠페인 집행도 지원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79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국립 익산 치유의 숲’ 실시설계 최종보고...23년 준공 추진
  •  기사 이미지 무더위도잊은 농촌봉사활동
  •  기사 이미지 「건설기계관리법」 개정 과태료 금액 최대 300만원으로 향상
역사왜곡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