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돌아와요 서대문50플러스센터에∼” 장은숙
  • 기사등록 2022-06-22 09:54:23
기사수정


▲ 사진=서대문구 / 서대문구 공유캠퍼스 모습




서대문50플러스센터가 올 상반기 활동공유회의 일환으로 7월 8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지역 주민과 5060세대를 위한 ‘돌아와요 서대문50플러스에~’ 행사를 연다.


이색적인 행사 제목에는 다시 모일 수 있는 일상 회복의 반가움을 담았다.


이날 센터 곳곳에서 ▲자원순환을 위한 아나바다 장터 ▲추억의 뽑기와 달고나 게임 ▲내가 그린 그림으로 부채 만들기 ▲헌 셔츠로 복주머니 만들기 ▲휴가에 함께하고 싶은 책 빌리기 ▲펜드로잉, 목공, 바느질 작품 전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참여자들에게는 각각의 체험 후 받은 스탬프 개수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별도의 경품 응모 기회도 제공한다. 미리 센터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당일 현장을 방문해 참여를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모집으로, 인원은 온라인과 현장 접수 각각 50명씩 모두 100명이다.


장성호 센터장은 “그간 온라인 중심의 제한적 활동으로 아쉬움이 컸는데 센터에 다시 모여 서로를 격려하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서대문구 통일로 484 공유캠퍼스 2층에 위치한 서대문50플러스센터는 2018년 문을 열었으며, 50플러스 세대의 인식 전환과 인생설계 그리고 새로운 일자리 모색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737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조국혁신당, 원내대표로 황운하 선출
  •  기사 이미지 베네치아, 공휴일 당일치기 관광 5유로 입장료
  •  기사 이미지 예산군, 기후변화주간 ‘지구의 날’ 탄소중립 실천 캠페인 추진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