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21통신) 유재원기자 = 샌드위치 대명사 얼오브샌드위치(Earl Of Sandwich)가 드디어 국내 상륙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 압구정로데오점 개장 행사2004년 미국 올랜도 디즈니랜드에서 1호점을 오픈 하면서 사업을 전개하기 시작한 얼오브샌드위치는 최근 압구정로데오점 개장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영업에 시동을 걸었다.
▲ 얼오브샌드위치(Earl Of Sandwich)얼오브샌드위치는 많은 한국인들에게도 이미 라스베이거스, 올랜도 디즈니랜드에서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으며, World's Greatest Hot Sandwich, The Original Sandwich 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세계적으로 유명한 샌드위치 브랜드이다.
따라서 현재 미국은 물론 캐나다, 영국, 프랑스, UAE, 필리핀 등에서도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얼오브샌드위치의 한국 독점 판권을 보유하고 있는 EOS FNC 에서는 이번 압구정로데오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 진광동, 남대문, 제주도 등에 연이어 매장을 오픈 할 계획이고 올해 말까지 30호점 개설을 목표로 공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OS FNC관계자에 의하면 “탁월한 맛은 물론, 그 어떤 샌드위치 프랜차이즈에 비해 운영이 쉽고, 조리 과정이 간단해서 인건비 절감을 통한 높은 수익성에 장점이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따뜻한 음식을 선호하는 한국인들에게 Hot Sandwich라는 새로운 샌드위치 컨셉이 강력하게 어필 할 것으로 조심스럽게 전망하고 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