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주택전시관 개관 이후 온종일 방문객으로 북새통 - 20일 주택전시관 개관 첫날부터 방문객들의 행렬 이어져…입장 위해 최대 30… 남기봉 본부장
  • 기사등록 2022-05-24 15:17:59
기사수정

▲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주택전시관 개관일 당시 모습 [사진/리얼투데이 제공]


DL건설이 충북 제천시 장락동 469-7번지 일원에 짓는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의 주택전시관 지난 20일 문을 열고 방문객들을 맞고 있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6개 동, 총 630가구 규모로 건립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260가구, ▲84㎡B 70가구, ▲84㎡C 208가구, ▲116㎡ 92가구다.


개관 첫 날부터 주택전시관은 방문객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지며 온종일 북새통을 이뤘으며 이른 아침부터 주택전시관 밖까지 대기행렬이 이어지는 등 뜨거운 분양열기를 짐작하게 했다.


점심시간 이후에는 최고 30분가량 기다려야만 주택전시관에 입장할 수 있었으며 주택전시관 내부를 모두 둘러본 이후에도 수많은 방문객들은 분양상담원과의 면담을 위해 번호표를 뽑고 다시 한 번 기다려야만 했다.


주택전시관에 입장하면 '영상체험존'이 가장 먼저 등장한다. 이 상영관은 일반적인 스크린과 달리 전면을 비롯해 좌우면에서도 영상이 입체적으로 방영된다.


해당 상영관은 가상현실공간으로 꾸며진 만큼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의 미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다.


특히 '시각적효과'와 더불어 '사운드'도 함께 재현되므로 방문객들의 이해를 돕기도 충분하다.


DL건설은 'e편한세상 제천 더프라임' 내부의 조경과 커뮤니티시설에도 각별하게 신경 썼다.


이 아파트는 외부자연과 연계한 친환경 아파트로 지어진다. 모든 차량은 지하주차장(상가부분 제외)을 통해서만 진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지상은 쾌적하고 안전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여기에 커뮤니티시설 중에선 어린이집을 특화 시켰다. 어린이집이 단지 중앙에 278㎡ 규모, 별개 동으로 에 지어지는 만큼 어린 자녀들이 보다 편안하게 등하원을 할 수 있을 전망이다.


어린이집 외에도 입주민들 누구든지 이용 가능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라운지카페 등도 마련된다.


한편 DL건설은 수분양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주택전시관은 충북 제천시 고암동 1172-39번지 일원에 마련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55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아산시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삼성이엔지와 후원 협약 체결
  •  기사 이미지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예산군협의회, 2024년 청소년 통일골든벨 대회 개최
  •  기사 이미지 박경귀 아산시장, 청렴시민감사관 간담회서 “‘청렴 1등급’ 함께 만들자
펜션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