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HUUD.mn=뉴스21 통신.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G7 국가들은 러시아 전쟁으로 인한 피해를 지원하기 위해 재정 자금 184억 달러를 마련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19일(현지시각) RFE/RL 등 외신에 따르면 G7 국가들의 재무·금융 지도자들은 독일 쾨니히스빈터 페테르스베르크에서 열린 비공개 회의에서 우크라이나 정부를 지원하기 위한 방안을 논의했다. 해당 회의엔 G7 국가인 미국, 일본, 캐나다, 영국,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의 재무장관과 중앙은행 총재들이 참석했다.
미국 재무장관 재닛 옐런은 기자 회견에서 "우리는 우크라이나를 지원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모든 것을 극복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모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연합 집행위원회(EC)는 이전에 약 90억 유로를 약속했고 캐나다와 독일과 같은 다른 국가들은 추가 자금을 지원하기로 합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최근 새롭게 구성된 울산쇠부리축제 추진위원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올해 축제 운영 방향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 간담회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4일 구청장실에서 울산쇠부리소리보존회 임원진과 간담회를 갖고, 울산쇠부리소리보존 관련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 사회적협동조합, 효문동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 에어컨 청소 지원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화봉꿈마루길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은 4일 효문동 지역 저소득 독거노인 10가구를 찾아 에어컨 청소 지원과 함께 효율적인 냉방기 사용법을안내했다.
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선의 국밥' 착한가게 현판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농소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4일 매월 정기 후원에 동참하기로 한 호계동 '조선의 국밥'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했다.
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 한부모가정에 떡국떡 전달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북구 한부모가정어머니후원회는 4일 설 명절을 앞두고 한부모가정 200세대에 떡국떡을 전달했다.
모트라스(주), 북구 염포동에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기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모트라스(주)는 4일 북구 염포동 행정복지센터에 설 명절 맞이 이웃돕기 온누리상품권 1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박천동 북구청장, 동대산 동악정 정비공사 현장점검
[뉴스21 통신=최병호 ](사진출처=울산북구청)박천동 북구청장이 3일 주민들과 함께 동대산 정상 동악정 일원 데크 설치 공사 완료 현장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