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글루코퍼레이션, 환경부 캠페인 ‘고고챌린지’ 동참 김만석
  • 기사등록 2022-05-17 14:03:42
기사수정


▲ 사진=이글루코퍼레이션



17일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생활 속 환경 보호 실천 운동인 ‘고고챌린지(GO!GO! Challenge)’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고고챌린지’는 불필요한 플라스틱과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고자 환경부가 지난해 1월부터 시작한 캠페인이다.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하지 말아야 할 1가지 행동과 할 수 있는 1가지 행동을 약속하고, 다음 챌린지 도전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조영철 파이오링크 대표의 지목을 받은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사명 속 이글루에서 아이디어를 따온 슬로건을 마련하고,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실천을 약속했다.


이를 위해 ‘북극의 이글루가 녹지 않도록, 일회용품 사용 줄이Go, 재생용품 사용 늘리Go’란 슬로건 아래, 종이와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재생용품 사용을 생활화하는 데 힘을 기울일 예정이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사무실 내 종이컵 사용을 전면 중단하고, 종이백 등의 여러 사무용품을 모두 친환경 소재로 제작할 방침이다. 신규 직원 입사 시 제공하는 웰컴 키트 역시 재생용품으로 새롭게 구성한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임직원들과 한 마음으로 고고캠페인에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앞으로도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인지할 수 있는 여러 사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선진 시큐리티·인텔리전스 기업이 갖춰야 할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s21tongsin.co.kr/news/view.php?idx=18510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  기사 이미지 곡교천서 펼쳐진 치열한 레이스, ‘제1회 거북선 노젓기 대회’ 열려
  •  기사 이미지 예산군, 신규 다함께돌봄센터 1·2호점 개소
  •  기사 이미지 아산시 환경미화원, ‘성웅 이순신 축제’ 대비 일제 환경정비 실시
사랑 더하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