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평구서울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이 대전광역시에서 열린 제41회 회장배 전국 학교 및 실업팀대항 인라인 스피드대회에서 금메달 1개, 은메달 1개, 동메달 3개를 획득했다.
이번 대회는 대한롤러스포츠연맹과 대전광역시체육회가 주최해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3일까지 4일간 전국 17개 시·도에서 실업팀이 참가해 치열한 승부를 겨뤘다.
은평구 인라인롤러 선수단 나영서 선수는 여일부 P5,000m 종목에서 16점을 기록하면서 금메달을 땄고, 여일부 EP10,000m 종목에서는 3위로 동메달을 따냈다. 지난 대회에 이어 연속적인 금메달 획득으로 우수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 현재 인라7인 스피드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소속돼 2차 평가전을 앞두고 있다.
이기원 선수는 남일부 500m+D 종목에서 은메달과 남일부 DTT200m 종목에서 동메달을 땄고, 안승빈 선수는 P5,000m 종목에서 동메달을 따내어 각 종목에서 본인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구 관계자는 “인라인롤러 선수단의 반가운 소식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우리 구 인라인롤러 선수단을 적극 지원해 전문체육과 생활체육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라산 설경
한라산 설경은 제주도 한가운데 솟아 있는 한라산에서 겨울철에 볼 수 있는 눈 덮인 풍경을 말합니다. 한라산은 제주도에서 가장 높은 산(1,947m)으로, 정상 부근과 영실·성판악 등 주요 등산 코스에서 설경이 특히 아름답습니다. 눈으로 뒤덮인 백록담, 소나무 숲, 능선과 계곡이 어우러져 마치 동화 속 장면을 연상시키며, 사진 촬영 명..
국민의힘 강원 도당 동해.태백.삼척.정선.이재명 정권과 민주당의 폭정.사법 파괴 5대 악법과 국민 입틀어 막을 3…
태백산 정암사
태백산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 정암사 계곡에 위치한 대한불교조계종 소속 사찰로, 신라 신문왕 때 창건된 유서 깊은 사찰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조 건축물 중 하나인 부도전과 동종 등 국보와 보물이 다수 남아 있습니다. 특히 사찰 주변의 계곡과 단풍 풍경이 아름다워 사계절 관광 명소로 유명하며, 수행과 참선, 템플스테이 프...
울산교육청, 직업계고 경쟁력 높였다
[뉴스21 통신=최세영 ]▲ 사진제공=울산광역시교육청울산광역시교육청은 올 한 해 직업계고 운영 전반에서 뚜렷한 성과를 거두며 ‘안전한 현장실습’과 ‘지속 가능한 취업 지원’이라는 두 축을 중심으로 직업 교육의 경쟁력을 높였다. 울산교육청은 한국교육개발원이 지난 11월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통계조...
남당·무지개 도로·홍주읍성
충남 홍성군 서부면 남당리 해안에 위치한 남당 노을 전망대는 붉은 석양과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명소로 꼽힌다. 이곳은 해안도로와 연결되어 드라이브 및 산책 명소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일몰 시간대에 많은 관광객이 찾는다. 무지개 도로는 남당항에서 어사항까지 이어지는 약 1.3km 길이의 해안도로로, 무지개 테마 색상과 LE...
하나은행, ‘만년 꼴찌’에서 단독 선두로…이상범 감독 체력 농구 빛나다
올 시즌 여자 프로농구 초반 판도에서 ‘만년 꼴찌’로 불렸던 하나은행이 단독 선두를 달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남자 프로농구에서 우승 경험이 있는 이상범 감독 부임 이후, 하나은행 선수단은 강도 높은 체력 훈련과 적극적인 경기 운영을 바탕으로 승리 DNA를 새롭게 장착했다.훈련 현장에서는 웃음과 함께 거친 숨소리가 교차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