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강은 경상남도 밀양시를 흐르는 강으로, 밀양강을 따라 걷는 산책길을 가다보면 영남루를 만날 수 있다.
영남루는 우리나라 최고의 누각 중 하나로 칭송받는 곳으로, 강물 위 높은 절벽에 자리하여 언제든지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영남루는 남아있는 건물의 보존상태도 훌륭해서, 지금까지도 영남루를 찾는 많은 사람들이 누각 마루에 앉아 밀양강의 시원한 경관을 감상할 수 있다.
영남루 인근에는 위양못이 있는데, 농사를 짓기 위한 저수지로 조성된 곳이지만 그 풍광이 아름답고 산책로가 조성되어있어 걷기 좋다.







태백시, 취약계층 어르신 관절통 완화 ‘파스 지원사업’ 추진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고향사랑기금을 활용해 관절염 등 근골격계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을 대상으로 『8899 취약계층 건강물품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이번 사업은 경제적 부담으로 치료나 비급여 물품 구입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통증 완화와 건강한 노후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지원 대상은 태..
태백시, 설 명절 맞아 ‘청렴주의보’ 발령
태백시(시장 이상호)는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2월 4일부터 2월 23일까지 20일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주의보’를 발령하고 공직기강 확립에 나선다고 밝혔다.‘청렴주의보’는 명절과 연말연시 등 부패 위험이 높아지는 시기에 발생할 수 있는 청렴 저해 요인을 사전에 안내하고, 행동강령 위반을 예방하기 위한 공직사회 ..